본문 바로가기
Cooking

마켓컬리에서 아보카도 구매해서 스무디 만들기

by Quince 2021. 7. 15.
반응형

안녕하세요, Quince 퀸스입니다. 

최근 마켓컬리에서 아보카도를 구매했습니다. 

예전엔 컬리에서 샀던 식재료들 상태가 안 좋을 때도 있어서 이번에도 솔직히 기대 크게 안 했는데 오, 괜찮더라고요!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. 

[Dole] 실속 아보카도 1망 (3-6개입)을 할인받아 6,255원에 샀습니다. 

 

반으로 자른 모습입니다. 신선해보이죠?

 

코코아 파우더와 바나나를 넣고 갈았습니다. 

치아시드는 그 후에 추가했어요. 

 

바로 위 스무디는 오늘 아침에 마셨는데 어제보다 아보카도를 좀 더 넣었습니다. 

그러면 이렇게 질감이 더 생겨요. 음, 이걸 어떻게 설명할지 모르겠습니다. 덩어리가 생깁니다. ㅎㅎㅎ

 

마이너피겨스 구매

저는 귀리 음료를 주로 스무디에 사용합니다. 

오틀리를 쓰다가 이번에는 마이너피겨스를 주문해보았어요. 

네이버 쇼핑에서 검색 후 몇 곳을 비교해보다가 삼안상회라는 곳에서 샀고 '마이너피겨스 유기농 오트음료 1L 6팩 안전포장 매일유업'이 상품명입니다. 이렇게 자세하게 적어놓는 이유는 나중에 제가 다시 찾아볼 때 좋기 때문입니다. ㅎㅎ

32,800원입니다. 하나당 5,466원이군요. 얼마 전에 컬리에서 주문했을 땐 한 팩당 6,400원이었습니다. 이마트에서도 이 정도 가격에 팔았던 것 같아요. 흠... 더 비쌌을지도 몰라요. 정확히 기억은 안 납니다.. 저는 귀리 음료를 매일 2컵씩 쓰기 때문에 좀 더 가성비 좋은 곳을 찾다가 인터넷에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.

더 가격이 좋은 곳 아시는 분은 소개해주세요. ㅎㅎㅎ 

귀리 음료보다 가격대가 낮은 식물성 음료들도 종종 찾아보는데 우선 제가 아몬드브리즈 맛을 안 좋아하고, 두유는 가스가 찼던 것 같고 등등 이유로 귀리 음료만 애용하는 중입니다. 

 

이런 생분해되는 완충재 참 좋네요! 싱크대에서 잘 녹여 떠내려 보냈습니다. 

 

작은 가위로 위 포장을 잘라보았습니다.

 

유통기한도 넉넉하군요! 

반응형